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진꿈 해몽, 지진과인는 꿈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41

    지진이 지금은 다른 사람의 과 스토리가 아닌 만큼 지진의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지진의 꿈 해몽을 꾸고 싶습니다.^^


    >


    지진 자신으로 땅이 갈라지는 지진꿈낯선 곳에 스토리가 되어 큰 경험이 되는 꿈지진으로 땅속에 빠지는 꿈내가 가진 꽃에 분쟁이 일어나는 꿈그것으로 정신적, 경제적 손실이 생기는 꿈지진 자신마을이 폐허가 되는 꿈경제적 고난이 하나 일어나는 꿈땅이 갈라지는 꿈땅이 갈라지는 땅이 갈라지는 땅이 갈라지는 땅이 갈라지는 곳


    >


    지진으로 인해 좋아하는 집이 흠집이 되는 꿈 주위의 배신이 자신의 사업의 실패등 큰일나는 꿈 자신이 쓰러지는 지진 꿈을 꾸는 신상에 뭔가 사고가 나는 꿈으로 우환이 자신의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돼요.지진을 피하는 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만 sound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꿈으로 가까운 지인의 배신도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지진자신으로 흔들거리는 꿈 주변 환경이 도와주지 않아 내가 하려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뜻인 꿈 지진으로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 자신과 갈등 중인 사람과의 관계가 완전히 단절되는 꿈 지진으로 갈라진 영토 틈새에 빠지는 꿈... 나 중 하나로 분쟁이 발발해 정신적 고통이 있을 수 있는 꿈...


    >


    지진으로 쓰나미가 발생해 마을을 뒤덮는 꿈, 괜찮은 가족에게 우환이 생기는 꿈, 자신의 집이 헛되는 지진, 꿈, 감정을 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이상, 지진의 꿈을 알아봤습니다.지진의 꿈이라는 자체가 그렇게 좋은 해석이 없는 것 같습니다.지진은 꿈속에서 자신의 현실에서 자신없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