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조이 룬, 템트리, 스킬 공략 참고하세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0:26

    조이가 출시된 이후 많은 미드라이형 씨가 기용되어 유행하고 있던 조이입니다.사기적인 순간적인 폭딜과 E스킬인 헤론헤롱클방울에 의해 예상치 못한 거리에서 얻어맞은 뒤 Q스킬과 통별로 연결돼 많은 소환사를 괴롭혔습니다.그러나 8.4패치로 조이 효은시프과 함께 AP아이 시스템의 효은시프 또, 죠이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미드로 상대를 괴롭히다 당한 사용자는 그 점프를 외치고 있습니다.


    >


    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조이의 룬은 지배+영감을 사용한다. 지배+마법, 마법+영감을 사용했지만 지금은 지배+영감이 정착되었습니다.지배감전은 딜교환시 Q>E>Q>평이하게 튕겨져나가고 큰 데미지를 주기 때문입니다.영감으로는 미니언 해체분석기는 고정으로 사용해야 한다.라인전에서 원거리 미니언으로 사용하고 후반 어린이 아이템이 나오기 전에 추가 피해를 입히고 한 방에 원거리 미니언까지 정리하여 빠른 라인 클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나머지는 신발, 초시계는 유동적으로 오시면 됩니다.


    >


    조이의 템트리는 루덴의 산울림, 모레로노미콘, 라바돈의 대나무 소음 '모자존야의 모래시계'를 사용한다.그 외에는 리치베인, 공허한 지팡이, 밴시 커튼 등이 있습니다.다른 미드라이너들과 마찬가지로 도란의 반지에서 시작된다.베이비 아이템은 귀추에 맞춰 유동적으로 올려주세요.


    >


    조이의 스킬 순서는 Q>E>W, Q>W>E입니다.Q기술은 거리가 길어질수록 비례 칠로다메ー지이 커지기 때문에 카츠기로의 1개 먼저 사용한 뒤 2번째에 적중시키세요.E 스킬을 맞추면 수면 상태가 되는데, 그 때 공격받으면 추가 피해를 입기 때문에 연계해서 사용하십시오.저의 경우는, W기술을 2번째로 마스터하는 것도 있지만, E기술을 2번째로 마스터할 때 많이 사용하여 상대방을 괴롭히고 큰 타격을 줄 수 있어 조이의 기술 순서는 Q선거 말 이후 유동적으로 가시면 됩니다.


    >


    조이는 잠방울을 맞춘 담장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통통하게 최대 사거리에 맞춰 솔길을 내어 상대를 전장에서 이탈시켜버립니다.또 수면제는 벽을 통과하면 사거리가 늘어나 언제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는 수면방울 때문에 변수를 만듭니다. 그러니까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항상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죠.그리고 주문도둑 스킬로 미니언 잡고, 자신 스펠링, 아이템 적군이 사용한 스펠링을 쓰면서 깜빡임을 여러 번 쓰는 등 유틸성이 큰 챔피언. 하지만 이렇게 좋은 챔프를 쉽게 쓸 수 있다면 그건 내용물로 사겠죠?조이의 난이도는 최상급에 속하며 궁극기사 사용시 위치가 고정되어 있어 한번 물리면 moning은 체력 때문에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스킬은 타겟팅이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숙련도가 필요한 챔피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