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헐퀴’ 개그맨 최성민,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투 샷…‘의외의 친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8:02

    개그맨 최성민이 홍진호와 함께 찍은 셀카를 유출해 눈길을 끈다.



    요즘 최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등학교시절의 진호www #충남기계공고 #홍진호 #코미디빅리그 #저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


    최성민 인스타그램




    특히 뜻밖의 친분을 과시하는 이들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에 대 칠로네치증들은 "성민 씨를 보는 재미에 코빅 보고 있습니다!당신마다 모두 재미 있다는요~""성민 오빠 점점 생기게 됩니다 www코빅의 최다 우승자 최고 같다""두 사람 동창입니다.의외의 인맥, 바람직한 인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치에・송밍은 문제의 1개를 맞춰만으로도 수많은 상품을 받는 모두가 즐거울 때 연예 퀴즈 쇼 XtvN'할크이'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XtvN'호크이'은 매주 쵸쯔요쵸쯔 낮 한 2시에 방송된다.



    한편 채 선민은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1982년생으로 올해 내가 37세이다.



    관련 기사:


    최·이에나 씨의 최·(드라마 촬영 중에 빨간 에이프런 차림의 귀여운 모습을 유출..."표정은 시크""할크이"개그맨 최·(문·세윤랑 커플 룩을 입고 셀카..."여기는 마라도"IZ*ONE의 최·이에나 씨 좋은 유전자를 입증...최·(문·세윤랑 야구 경기 직관 사진 유출" 따뜻한 남매 비주얼""할크이"개그맨 최·(위키 미키(Weki Meki)최·유정과 사이좋은 모습..."오빠 머리 7080?"개그맨 최(양 세찬과 야구 직관 증거 사진..."마지막 잠실 출격"최·(실전 사수 격려 샷 유출"선물을 받으세요"'코미디 빅 리그'(코빅)IZ*ONE안·유진, 이·채연인왕재성-허벅지 쓸어가는 춤 MC 최성민 붙잡아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