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폴더블폰 가격과스펙, 그리고 장단점 파헤쳐보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3:50


    >


    최근 4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전체 소위 완판되고 혁신을 가져온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 폰 폴더블 폰을 알아보자.새벽부터 이어진 줄에서 출시 몇 분 만에 매진돼 조기 판매 때부터 스마트 시장 하나를 지키고 있는 삼성의 위엄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이동한 지 앞서 하나하나 세월의 시간이 흘렀다.이제 스마트기기 시대는 다시 접는 폴더블폰으로 시대의 역행이 아닌 혁신의 아이콘으로 이름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인기라는 인기는 모두 불러 모으고 있는 삼성 폴더블폰의 가격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자.


    >


    이번 삼성 폴더블 폰의 가격은 약 250만원대로 높은 가격대를 자랑한다.250만원 이쟈싱하고 유한적은 스마트 기기를 구입해야 할까 및 소견들 수도 있겠지만 많은 유행에 품귀 현상까지 쵸쯔우키코 있는 삼성 포르 더블 폰은 그럭저럭 300만원 넘으면 사리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250만원이니까 산다라고 스토리의 할 정도로 200만원 중 후반대의 질을 갖췄다고 인정 받았다.


    >


    그래서 삼성 폴더블폰의 스펙에 대해 알아보자.가장 큰 특징과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특징에서는 pc와 비슷하게 다중 작업이 가능한 부분이었다.마치 스마트폰이 아니라 태블릿PC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이번 삼성 포르 더블 폰은 12gb, 512gb에서 매우 풍부한 저장 공간과 성능을 자랑한다.​ 또 4235mah의 듀얼 배터리에서 노트북 컴퓨터가 없어도 쉽게 장시간 작업이 가능한 첫 태블릿 pc 같은 스마트 폰이다.


    >


    두 번째 특징으로는 멀티태스킹 실현입니다.​ 총 3개의 화면의 멀티 태스킹이 가능한 형태로 구현된.영상을 보면서 네이버 검색을 하거나 나쁘지 않다, 카카오톡을 나쁘지는 않다, 자면서 지도를 보는 등 한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한 화면에서 가능하게 됐다는 겁니다.


    >


    카메라 부분을 보면 카메라 영상을 찍으면서 카메라 촬영도 가능하다.​ 두곳에서 좀 이번 폴더블 폰의 카메라는 총 6개로 커버에 하나, 전면에 두개, 배면에 3개가 적용됬다.​ 넓은 화면에서 좋은 한국도 퀄리티 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부분에서 이번 삼성 폴더블 폰의 가격대가 250만원임을 실감할 수 있었다.


    >


    물론 단점도 있다.스마트폰 사용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아마 파손, 분실, 침수 등일 것이다.특히 침수 부분은 방수기능 개발로 물바다가 될 경우 어느 정도 수심이 될 경우 방수가 지원됐지만 폴더블폰의 경우 방수기능이 제외됐다.폴더블폰의 실장상 방수 기능을 넣지 못했다고 하지만 향후 개발에서 더 좋은 비결로 실현됐으면 하는 아쉬움으로 남는다.


    >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장단점이 있지만 세계 최초의 폴더블폰이라는 타이틀대로 이번 출시를 통해 다른 브랜드에서도 경쟁에 따른 기술 발전으로 얼마나 좋은 폴더블폰이 탄 생활일지 기대된다.앞으로 나올 스마트폰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살펴보고 삼성 폴더블폰의 가격대, 스펙, 기능, 장단점을 살펴봤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