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양한 산업에 적용 가능한 AGV로 주목받는 한성웰텍(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7:53

    >


    1992년에 설립한 한성 웰 테크는 물류 운반 기계와 공장 자동화 설비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대기업에 설계와 생산 분야의 다년간 축적한 기술로 중 행정부의 동종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전동 지게차와 고소 작업대, 화물용 리프트, 전동 대차와 컨베이어 등의 물류 운반 기계를 전문으로 판매와 제작을 하고 있는 한성 웰 테크는 오랜 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Auto Guided Vehicle한명 AGV를 개발을 계기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현재는 무인 물류 시스템 전문 대기업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


    서정도 한성웰텍 대표이사는 국가에서 스마트공장 구축에 관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많은 기업이 공장의 스마트화에 필요한 설비와 솔루션 등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면서 한성웰텍의 AGV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한성 웰 테크는 올해 3월 브상그와은도 했다 강서구에 공장을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으로 AGV사업에 돌입했습니다.


    >


    한편 약 5년 모두 부지 개발하고 현재까지 여러 종류의 AVG제품을 개발한 한성 웰 테크는 60ton압연 Roll이송 35ton프레스 금형 이송 30ton금형 이송 10ton포신 이송 등을 위한 AGV가 고객들로부터 큰 관 심을 받아 왔는데 Mini형 견인형 경량형 저상형-리프팅 타입, 여기 부착형 자율 주행 등과 같은 다양한 버전과 Fork Lift형 LGV, MCT소재, 자동 교환 LGV, 사출 금형 자동 교환을 위한 LGV등 레이저 Guide Type의 AGV를 개발하고 제품의 다양성과 뛰어난 품질에서 LGV기술의 선두 중견 기업 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요.역시 한성웰텍의 AGV는 이동을 위한 구동부와 신호를 전송하는 광통신센서의 통신부, 그리고 운행제어 동작을 총괄하는 제어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경로인식센서인유도장치와제품을상하차하는컨베이어등다양한부가장치를장착하여사용목적에적합한최적의시스템구성이가능합니다. 역시한 한성 웰 테크가 AGV구동의 핵심 부품을 독자 개발하고 평균 90Percent이상군의 산화율을 달성한 점도 눈에 띄는 것으로 고가의 외국산 장비보다 월등한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어요.현재 자동차, 가전, 반도체, 조선, 중공업, 금형, 제지, 제철, 항공우주산업 등 다양한 산업현장에 적용되고 있는 한성웰텍의 AGV는 특히 삼성전자와 한화테크윈, 포스코 등 국내 대중견 기업과의 거래로 인지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성웰텍의 AGV사업은 급속도로 성장해 내년에는 모두 매출의 절반 정도가 AGV와 자동화설비에서 창출될 것으로 예측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