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vn 요즈음대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2:54

    안녕하세요. 강아지 형들도 백이에요.***오항시은 좀 급하게 블로그에 올리는 감정이 넘치네요~ ㅠㅠㅠㅠ게 힘입고 있고, 글 쓰는 것도 쉽지는 않ㅠ에서도 하루에 2개씩은 꼭 쓰게 감정 먹었으니 지금 이렇게 감정 얼게임의 원목네요.사시초クム무 귀찮습니다만 래ᄊ답니당 정예기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몹시 귀찮아하는 사람이 많다 이렇게 진지해지다니 블로그는 내 인생에 정말 복 받은 비같은 존재!!! 핵을 인정합니다.


    뭘 써왔느냐고요? 잇 씨들에게 신선한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왔어요! 요즘 드라마 어디서 보세요? 저는 요즘 예전만큼 드라마가 재미없어서 tvn 등 여러 채널에서 하는 드라마도 많이 보는데 하나님들은 어때요? 한마디로 종편!이라고 할까요? 저런 채널을 ᄏᄏ 아무튼 항상 그랬던 것처럼 잇타님들한테 역대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리기 위해서 글을 쓰려고 해요! 어떤 드라마가 제일 먼저 생각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답해 시리즈? 자, 이제 순위를 확인해 볼까요?


    >


    1위.응답하는 1988은 드보크가.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 하나를 든다면 나는 응답하라.1988을 줄 것 같아요 ᄒᄒᄒ 여기서 박보검이 눈에 완전히 띄어서 여심폭격기에 등장합니다...(웃음) 역시 정환이라는 캐릭터로 역시 하봉인의 소중한 배우 류준열의 탄생 후미·바라봐서 좋은거 혜리의 연기도 완전 자연스럽고 드라마에 빠졌어!! 그런 완벽한 드라마였다고 응답하라1988이 무려 19.8Percent을 기록 진짜 뭐, 지상파에서도 본 인부를 찾기 힘든 기록입니다. 대단하세요~~


    >


    >


    2위.신호 다들 이 드라마 봤어요? 못 봤다면서요?후회 추천 하나 00개 드립니다 ᄒᄒ 정말 명작중에 명작이에요~ 흐흐흐흐흐 김혜수씨, 지금 후님씨, 조진웅씨의 연기도 탄탄한 시나리오로 정말 거의다 끝을 맺는다 해도 무방할 정도로 완벽한 드라마였습니다.너무 즐거웠어요. (웃음) 응답하라하나 988후(후)시청률도 물론 대히트!저 하나 2.5%기록 응답을 위협하며! 2위 수성!!)개인적으로 이거 보고 직무훙에 빠져드는 기분이.... 홀리는 멍청이


    >


    3위.응답하는 하나 9943위에도 응답하는 시리즈 하하하하, 쓰레기와 쟈싱 전 짙은 사랑 예기 그리고 가족의 유대감이 두드러진 응답했다하나 994가 3위에 안착 나는 개인적으로는 하나 994는 볼 수 없는 서정 확 책은 모르겠네요 자신의 정이 귀엽다는 거 알아요. (웃음)정우도 헥못 ㅠㅠㅠㅠ 여기서도 b하나 a4바로이라는 친구 카쟈싱 왔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구요 놀랐다면 최신아이돌은 못하는게 없습니다 (울음) 이런 응답하라하나 994는 하나 0.4%를 기록 3위에 안착했군요!!


    >


    4위.또 오헤용 왔습니다 왔어요 渋은 냄새없는 사랑이 왔어요 에릭과 서현진의 짜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많이 봤다.또 오해영, 올 상반기?를 거의 강타했다고 생각했다는 대단해.저도 나쁘지 않은 걸 재밌게 봤어요. 근데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게 캐릭터가 배우와 당신들에게 잘 맞는생각 너무 잘어울려요오오오오 오 그렇또 오헤용은 8.8%를 기록!4위에 안착하면서 대단한 성적을 보이고 줬어요 오~:)


    >


    5. 미생 다들 이 드라마 봤어요? 대국한 회사원들의 애환을 담은 드라마, 자기자신을 보면서 공감하고, 함께 슬퍼서 봤다는 완전 완전 완전 연기다~ 굿 굿!! 강소라 님 제국의 유자녀입니다.시완씨 등 초재미있는 드라마는 특히나 입니다.시완 씨가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 줄 알았더니 아내 얘기를 알겠어요.음, 원래 잘생긴 건 알았지만 연기까지 잘할 줄이야.완전 대히트, 이 미생은 8.2%를 기록하고 5위에 안착하 다프니당~!!


    그다 sound에 따라서 6위에 오봉잉의 술래 7.3%


    >


    7위.치즈 인 더 트랩


    >


    8위.두번째의 스무살 9위.디어 마이 프렌즈의 하나 0위.기억이 그 다음에 따르고 있네 용ㅇㅇ사실 저는 드라마를 아주 많이 본 호우가이과 래그 다음에 3게 널 모르겠네요정희님은 재미 있게 봤을지도 모르나? 아무튼, 금하나의 역대 tvn 드라마의 시청률은 어땠어요? 전혀 관심있는 포스팅이라고 의견을 해 볼게요.공감해주세요.이후, 역시 만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