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배우 마동석이 졸업한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53

    "바람의 전설, 범죄와의 전쟁 등 수많은 전설적인 영화를 찍은 영화배우 마동석은 미쿡으로 이민, 미쿡으로 대학을 졸업한 미쿠계 한국인 영화배우입니다" 하나 97나이에 태어난 영화 배우 마동석은 사실 미쿠 구 조지아 주 콜럼버스시에서 대학을 다니면서 전공과 관심이 영화가 없고 계셨지만 졸업 후 영화 배우로 성장하고 이름을 떨친 영화 배우입니다. 특히 조지아주 콜럼버스시는 한국인이 많지 않아 콜럼버스주립대학교 Columbus State University를 다니며 다양한 활동에 한국계 소수민족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한 영화배우입니다. 영화배우 마동석외 콜럼버스주립대는 미쿡인의 많은 영화배우를 배출한 조지아주립대학입니다.


    >


    콜럼버스주립대학교 Columbus State University는 한국인 유학생이 유학하기에 매우 비용적으로 비싼 주립대학교이다.일년 등록금이 연$2일 000달러인데, 저의 글로벌이 아이를 통해서 입학 수속을 가야 장학금$7,000불을 받습니다. 기숙사의 비용도 연$일 0,000달러 이하인 연간$25,000불의 유학 비용에 유학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주립 대학이다.


    >


    >


    콜럼버스의 주립 대학 Colunbus State Universitysms단지 입학을 위해서는 외국인의 국제 학생들은 토플 시험을 79점 또는 IELTS 6.5의 점수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SAT 또는 ACT 점수를 가진 학생은 더 많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전교생이 8,000여명, 숲만 국제 유학생은 7,00여명 존재할 생각입니다.


    >


    콜럼버스주립대학교 Columbus State University의 인기전공과목은 비즈니스와 computer Science, 사회과학학문, 영화배우 마동석이 졸업한 performing art학과가 콜럼버스주립대학의 인기전공학과입니다.


    >



    >


    >


    콜럼버스의 주립 대학 Columbus State University의 교통은 korea, 인천에서 매우 아탈란타 국제 공항 Altanta International Airport까지 직접 카소 아탈란타에서 차로 2시간 30분이 조금 넘는 거리에 존재합니다.기후와 자연 환경이 너무 나쁘지 않아서 많은 사람이 모이는 땅의 1개이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