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8년 5월 - 미드, 해외드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37

    20하나 8년 5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5월 41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포함한 죽 소음의 비가 스캉디 자신 비아 반도를 휩쓸고 지잔 가서 6년 안전한 벙커에서 소외됐던 덴마크의 남매는 모든 문명이 남김없이 파괴된 소리에 깨닫는다. 젊은 생존자 무리에 의해 초토화된 스칸디자비아를 가로지르는 위험한 여로.문명의 몰락은 규범과 규칙, 인간성의 부재를 낳지만 생존의 사투 속에서 그들이 느끼는 것은 자유, 사랑과 질투, 그래서 어른이 되기 위한 난제는 여전히 사라지지 않은 소음 또한 느끼는데.


    >


    방송국:호주 Foxtel밴 영일:5월 6일< 죽은 시인의 사회>,<그린 카드>,<트루먼 쇼>의 '피터 위어'이 연출한 것 975년 영화로도 잘 알려 진 호주의 페미니즘을 대표하는 문학 중 하그와잉로되는 것 967년, 조앤 린제이의 소설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드라마 시리즈. 한 긴구롯쿠에서 소풍을 가던 여학생 중 한명만 돌아온 후 학교에 대한 불신과 함께 경찰 수사가 시작되지만 뭉・지에웅은 미해결인 채로 된다. 결코 해결할 수 없는 미스터리와 함께 빅토리안의 시대가 끝날 무렵의 시대상, 신구의 모순, 억압된 여성의 삶, 신비주의와 상징에 의한 성적 요소 등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아내 sound에는 캐과인더와 호주에서 합작하는 수준이었어요.과인다 제작기사가 과인온한 이후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면서 영·불·독·미 계약 소식이 속속 들려왔습니다. 그 때문인지 초기 방송 계획은 20일 7년 카울 이옷우 나 점점 늦어서, 이 2월 베를린 영화제에서 프리미어 상영되었는데 상영이 끝난 뒤 관객들이 환성을 질렀다는 소식도 들렸습니다.30명 이상의 호주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왕좌의 게임>의 그아잉, 마스크 리 도ー마ー,<카산드라>로랄 것(,<오렌지 이스 더 뉴 블랙>의 야 엘 스톤,<닥터 브레이크·미스터리>의 안과이다 막강,<캠프>의 릴리 설리번,<하이 라이프>의 마데리인·매든, 엘프에서 왕을 숙부로<사탄의 베이비 시터>의 서머 라 우이ー빙그,<미스 피셔의 살인>등이 출연한다.


    >


    방송국:Starz방영할까:5월 6하나 음식업에 한 발을 내 딘 직업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Starz의 30분 포맷 드라마 속의 첫번째.리처드 빌리, 단편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드라마.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이스트, 엔젤리스 지상술집을 상속받은 브룩, 린헤르난데주 자매는 망해 가는 주점을 개조해 고급 와인바 Pour Vida를 열기로 한 것이다. 그러나 고향과 어머니, 서로 등지고 있던 성격이 다른 두 자매가 한마 sound으로 뭉쳐야 할 것이라는 사고만 아니라 97%가 라틴계로 구성된 지상에 최근 아트 갤러리와 고급 sound식 점등이 출범하면서 젠트리피케이션을 경계하는 지상의 주민들과 운동가들이 완강히 저항이 하나오쟈 신고 있다. 젊은 sound만으로는 쉽지 않은 생각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이다.<하우 투 겟 어웨이> 작가 타냐 살라조가 제작, 각본으로 참여해 클럽 드 퀘보스의 멜리사 발레라, <피아 더 워킹 데드 패시지>의 미셸 프라다, <이스트 로스 하이의 카렌 안조아테퀴, <브라이트>의 첼시 렌든, 엘레자 라스, 카를로스 미란다 등이 출연한다.


    >


    방송국:Starz밴 영일:5월 6일, 음식업에 1발을 내 딘 직업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Starz의 30분 포맷의 드라마 중 두번째. 원작 소설의 작가 스테파니 렌-러가 1번 각본을 쓰고 브래드 피트'플랜 B'가 제작하는 6에피소드 30분 드라마 시리즈. 지금 막 뉴욕에 도착한 22세 아가씨 테스는 뉴욕 복팡카에 위치한 유명 레스토랑에 취업합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레스토랑의 화려함, 그 다양함에 감춰진 혼돈에 적응하며 고급음식업에 대해 알아가는 동시에 혼돈 속에 숨겨진 술과 약물, 사랑과 열정 등도 알아둡니다.영화 네버렛 미 고에서 루츠(키알라 나이틀리)의 아역과 미스 펠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깃털보다 가벼운 엠마 역으로 출연한 엘라 퍼넬이 주인공 테스 역, 헬로 크라운의 톰 스투리지, 전문의 오브 섹스의 케이틀린 피츠제럴드, 보드워크 엠파이어, 하우스 오브 카드의 폴 스파크, 엑스먼데이스 오브 퓨처 패스트의 에반 조니카이트, 헤더스가 출연합니다.


    >


    방송국:Netflix에 방송 1:5월 1011년 전 아내 레이첼을 먼저 토그와잉 보냈다는 그것의 매일을 제외하고는 소아 외과 의사라는 탄탄한 직업, 언제든지 친구와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주택 단지, 귀여운 두 딸, 새로운 만남도 나누면서 부럽지 않은 인생을 사는 톰.그렇게 내게 큰딸 제니가 갑자기 실종되고 톰은 내가 주위 사람들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이 전혀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배우자, 자녀, 애인, 부모, 그러니까 친구.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본모습을 얼마나 과인할까? 이웃들의 비밀을 털어놓았던 톰은 결말 톰의 죄의식의 근원이자 제니를 어둠 속으로 몰아넣은 레이첼이 죽은 날 밤의 미스터리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덱스터>의 마이클 C. 홀,<허슬>마크 워렌,<빅토리아>의 학과에 다니는 이젤 린제이,<다>의 아망다에키빙에서<더 파이브>의 헤그와잉아토토우은,<언터처블 1퍼센트의 우정>의 오ー브리ー풀루에,<레 미제라블>에서 어린 코제트 역할을 한 이자벨 엘런 등이 출연합니다.


    >


    방송국:Sky, Showtime방송밖에:5월 하나 2하나하나 992년부터 20하나 2년까지 20년 동안 출판되고 가디언 픽션상 가장 부커 상 등을 수상한 에드워드 세인트소(알)빈의 자전적 소설의 패트릭 멜로즈 시리즈를 각색, 각 권당 하나회로 구성했던 미니 시리즈. 부유한 상류층에서 태어난 프랑스 남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본인의 어려서부터 학대하는 아버지와 품행이 적절하지 못한 어머니 사이에서 성장한 패트릭 멜로즈,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정서장애를 가진 채 성인이 되어 술과 마약에 의존해야 했던 그의 트라우마 극복, 부모의 죽음, 중독으로부터의 회복, 결혼, 그리고 아버지로서의 삶을 그려냅니다.<모든>,<닥터 스트레인지>의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이 주인공 패트릭 멜로즈 역에<반지의 제왕>의 휴고 위빙과<브루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뵤루봉, 인도, 좋아>의 제니퍼 제이슨 리는 부모 역할로<신데렐라>,<스트라이크>홀리데이 그랜저,<콜 더 미드 와이프>의 제시카 레인,<미트 자페롱토우>의 불 라이스-소유자,<크라운>의 헬기 오쏘 월터,<여성>의 앨리슨 윌리엄스 등이 출연하고< 성난 군중으로부터 멀리(한국 미공개)>에 회복세(?)의 데이비드 니콜라스가 전회 극본을 맡았고,<잭>,<도이 지 랜 투 83>의 귀신도 출신 감독 에드워드 베르 고글이 저번 연출하는 것이다.


    >


    방송국:ITV방영밖에:5월 16하나 2015년 4월 9하나 쟈싱 풀 암의 부활절 연휴가 끝난 뒤 영국 런던의 대여 금고 회사'헤통 가든'이 털렸다는 소식에 영국 모두 담지프효 버렸다. 2m를 넘는 강화 콘크리트 벽을 깨고 훔친 보물의 추정액은 한화에서 2400억원. 치밀하고 더그다 sound의 범행 수법에 경악한 경찰은 200명을 넘는 인력을 투입하고 수사를 벌이게 되는데...40하나 이후 한번 영국 모두 담지프효 버렸다. 더그다 sound의 범행의 주인공 전체 60~70대 노인에 들어간 일이죠!!올해 4월 한국에는 7월에 개봉한 영화<브리티시 잡(The Hatton Garden Job)또 이 사건을 극화한 영화였다.--극적인 각색한 부분이 많은 혹평이 상당히 자신감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드라마는 영화와는 또 어떻게 다른지... 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방송국:NBC방송 1:5월 301'reverie(몽상)'라는 이름 쟈네히에서 자신의 꿈 속을 경험하고 준 만들어진 가상 현실 프로그램이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와 투자자 전체의 거부에 될 희망에 피프삿이이 개발 계획과 달리 참가자들이 서서히 돌아 가기 시작하고 위험한 결과를 초래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인질협상 전문가 출신으로 인간행동과학 교수인 마라킨트에게 꿈속에서 미친 사람들을 구해달라고 요청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악몽에서 친국이 될 수 없는 마라 역시 나 자신을 도와야 하는데의 파슨 오브 인터레스트의 사라 사히, 더 유닛의 데니스 헤이버트, 히어로즈의 센드히 라마무시, 그리고 오랜만에 드라마 시리즈에 돌아오는 콜드 케이스의 캐스린 모리스 등이 출연합니다.


    >


    방송국:HBO방송밖에:5월 중 2007년부터 2009년까지 단 2시즌에만 있었지만 폭발적인 반응을 할 저와 쿄쯔동 음악 코미디 시리즈<플라이트 오브 더 콩코드>.요즈음 각종 코미디 조연과 미드<리젼>에 올리버 버드 역으로 출연 중인 저메인 클레멘트와 영화<호빗:의미 밖의 여정>에 "네?"에서 등장한 20하나 2년 아카데미 작곡 부분의 수상자의 브렛 멕켄지우으로 구성된 뉴질랜드 코미디 듀오"비행·오브·더·콩코드"코미디 콘서트 스페셜이 발용뎁니다. 오래전에 이 코미디 시리즈에 추억이 있는 분들, 마음껏 목이 메셔도 됩니다.2월에 기사가 과인지만 5월겠다고만 하고 글 쓰는 그때까지 정확한 방 연화년 과인 오지 않네요.


    >


    5월 2일 지역 3시즌 USA5월 4일 디어 화이트 피플 2시즌 Netflix5월 6일, 아임 다잉 업 희아 2시즌 Showtime5월 24일, 파우더 혼돈 2시즌 Netflix5월 28일 식스 2시즌 History Channel5월 29일 여왕 슈가 3시즌 OWN(이틀 연속 방영)5월 30일 앙브레 이카불키미슈미츄 4시즌 Netfli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