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PERCENT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0:43

    8퍼센트 이야기만 듣고 시작한 자동투자 중간결과!! 얼마나 수익이 나는지 궁금해요? 지금부터 같이 봐요 ᄒ ᄒ ᄒ ᄒ


    8% 투자는 사실 토스 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토스 투자가 엄청 좋다고 그랬어요..? ᄒᄒ 그래서 8% 투자를 했는데 알고보니 토스에 8% 투자가 들어 있었나요? _-w 지금 하고 있어.. 8개월 정도 된 것 같아서 중간정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


    홈페이지에는 무려 10%가 넘는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꿈 이야기네요.


    >


    자동분산투자로 리스크를 낮출 수 있다고!! 이래서 투자를 안할 수 있나요?그래서 제가 해봤습니다.


    >


    자동투자 모드로 수익투자형!! 가장 공격적으로 해봤습니다.10.84%가 목표 이익이에요?


    >


    현재의 수익률은 7.05%라고 합니다.


    음..3.79% 적게는 하지만 7%의 수익이라.. 좋아 라는 생각을 해서 더 봅니다.


    >


    투자 요약을 보면 16만원과 투자했군요.이게 보면 신용등급이 높은 투자라니.. 바로 돌려주고 종료되었습니다.그래서 1년이 되지 말고 바로 마지막.새로운 투자로 넘어가게 되는 형식이라 16만원과 투잔 것을에서 나옵니다.(참고로 저의 원금은 10만원입니다)


    >


    문제는 여기서부터입니다.​ 정상은 8.8만원뿐이라 0.4만원은 연체.1.0만원은 불량이에요.어라 갑자기 이게 뭐야?


    안전하게 투자되고 있는 줄 알았어.. 내 돈이, 불량과 연체? 정상이 8.8만원밖에 없니? 내 돈 10만원 가운데 1.2만원은 어디에 가서..?​아 강 수익률 7%라며...?이런 혼란이 있었을 때..연체와 부실이 뭔가 찾아볼게요.


    >


    연체는 30일~90일 밀린다.불량은 90이상의 미불.한마디로 빌려간 놈이 돈을 갚지 않고 있다. 이야기군요. 그것도 장기간.. - 그 아래 글귀가 저를 힘들게 하거든요.변제완료 또는 매각되지 않으면 손실금액에 잡히지 않는다고.. ※이게 네 똥이야. ( ́;ω;`)


    내 돈을 갚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 같은데, 아 진짜로.내가 원한 수익률만큼도 안되는데 내 돈을 댈지 모른다고 생각하니... 순간 짜증나서.. 팟! 자동투자가 되어있는걸 이제 풀까도 고민중이에요.원금이라도 뽑으려고 하는데, 불량과 연체된 계약이 언제 매각될지.. 기다리는것도 일하는군요..더욱 신경쓰이고.. 괜히 넣은 것 뿐.. ※투자하시는 다른 분들은 성공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신규투자자 분들은 참고하시어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울음)​#8%,#8PERCENT,#자동 투자,#수익률,#부동산,#개인 신용,#투자,# 제2금융,#P2P,#토스,#TOS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