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흡기 질환의 종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1:12

    안녕하세요:D여러분에게항상좋은정보만드리고싶은건강구주이다.시원한 가을을 바라며 낮과 밤의 한 교차가 더 심해졌습니다.이럴 때일수록 조심해야 할 호흡기 질환! 종류와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비염은 1교차가 심한 요즘 가장 잘 일어난다 호흡기 질환입니다.비강내 염증으로 발발하여 완치가 불확정입니다.증상으로는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이 있으며 피부염까지 동반될 수 있습니다.


    >


    천식도 대표적인 질환의 1개입니다.폐 속의 기관지가 예민해져 숨이 차고 기침이 심해질 것이다. 호흡 곤란으로 이어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원인으로는 유전적 원인이 가장 큽니다.


    >


    폐렴은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감염으로 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입니다만.기침, 가래, 호흡곤란, 구토, 설사, 두통 등 신체의 절반에 걸친 증상과 질환 발생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특히 노인이나 어린 자녀에게는 더 위험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


    우선 일교차에 의해 일어나는 질병이기 때문에 체온 유지가 필수적인 것입니다.밤 모니터링으로 추운 날에는 카디건 등의 코트를 지참하고 체온 유지에 신경 쓰십시오.또 찬물 대신 따뜻한 물을 식사하고 열을 내는 sound식 생강, 도라지나 기관지에 좋은 배를 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래서 부족한 비타민은 유럽제약 엘시비텀으로 보충하여 질환을 예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